기사입력 2019.04.25 07:30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김동한이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 가운데, 전곡 작사는 물론 안무 구성에도 참여해 진정한 아티스트의 면모를 드러냈다.
25일 위엔터테인먼트는 김동한 SNS를 통해 김동한의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 따르면 김동한의 타이틀곡은 ‘FOCUS(포커스)’다. 앞서 오픈된 다양한 티저들과 마찬가지로 지금까지는 보지 못했던 김동한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또 아침 특유의 청량함을 발산하는 김동한의 콘셉트 이미지가 삽입되며 팬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
타이틀곡 외에도 ‘BEBE(베베)’, ‘Make Me So Crazy(메이크 미 소 크레이지)’, ‘매일매일’, ‘IDEA(이데아)’까지 총 5곡의 다채로운 장르가 수록됐다.
특히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앨범은 김동한이 전 트랙 작사 및 타이틀곡과 수록곡의 퍼포먼스 구성까지 직접 참여했다. 아티스트로서 한층 더 성장한 면모를 보여줄 전망”이라고 밝혀 궁금증을 높였다.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은 김동한의 탄생일인 7월 3일에서 모티브를 얻은 아침 7시 3분을 정면으로 내세웠다. 여기에 타이틀곡을 포함한 다섯 트랙은 저마다의 컬러로 역동적인 에너지를 선사하며, 데뷔 앨범 ‘D-DAY’와 두 번째 미니앨범 ‘D-NIGHT’을 잇는 김동한의 시간 시리즈 3부작의 대미를 장식, 또 다른 시작을 떠오르게 한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