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6:50
연예

'님은 부재중' 지상렬, 생애 첫 1인 방송...관제탑 댄스→토끼 모자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4.12 10:15 / 기사수정 2019.04.12 10:15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님은 부재중' 방송인 지상렬이 생애 첫 개인 방송을 선보인다.

15일 방송되는 SBS Plus '렌트채널, 님은 부재중'에서는 지상렬이 축구 중계 BJ 감스트 채널을 빌려 개인 방송을 하는 모습을 전파를 탄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24년차 개그맨 지상렬은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그는 "오랜 라디오 DJ 경험이 있다. 실시간으로 문자도 많이 읽어 봤다"며 "실시간 채팅도 비슷한 거 아니냐"고 제작진과 감스트를 안심시켰다.

그러나 막상 라이브 방송이 시작되자 지상렬은 연신 땀을 닦아 댔다. 눈으로 도저히 따라잡을 수 없는 채팅 속도와 이해할 수 없는 1인 방송 문화에 당황한 것이다. 비장의 무기로 준비한 감스트의 '관제탑 댄스'에도 싸늘한 반응이 이어지자 멋쩍은 미소로 현장을 폭소케 했다.

이에 감스트는 분위기를 전환하고자 '인싸템' 분홍색 토끼 모자를 건넸고, 지상렬은 토끼 모자를 장착하고 몸을 던지는 개그까지 불사했다. 분위기는 점차 살아났지만, 지상렬은 "이게 재밌냐"고 현실을 자각한 모습을 여과 없이 보여줬다.

'님은 부재중'은 연예인이 크리에이터의 방송 채널을 하루 동안 빌려 자신만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감스트, 슈기, 여정을 떠난 여정 등 1인 크리에이터들과 지상렬, 김희철, 권혁수 등이 출연한다.


'렌트채널, 님은 부재중'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Plus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