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12.30 21:14 / 기사수정 2009.12.30 21:14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 www.gravity.co.kr)의 판타지 애니메이션 RPG '에밀크로니클 온라인'(이하 에코)이 오늘부터 내년 1월 19일까지 총 3주간 '겨울방학 맞이 경험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경험치 이벤트는 겨울방학을 맞아 유저들에게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로 지난 이리스(IRIS) 업데이트 이후 상향 조정된 최고 레벨을 보다 빨리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더불어 많은 경험치 혜택으로 게임 플레이 재미도 한층 더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먼저, 오늘부터 내년 1월 6일까지 게임 내 몬스터 사냥 시 경험치가 150% 상승하는 이벤트가 열리며 이어서 내년 1월 6일부터 13일까지는 NPC를 통한 퀘스트 경험치도 150% 상승하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마지막으로 내년 1월 13일부터 20일까지는 몬스터와 퀘스트 경험치 모두 150% 상승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경험치 증가 아이템과 중복 사용도 가능하기 때문에 대폭 증가된 경험치 획득을 통해 유저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코 홈페이지(http://www.ec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 준 라이브 그룹장은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에코 유저들이 보다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벤트다"고 말하며 "대폭 증가된 경험치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이 게임 내에서 많은 재미를 느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