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5:39
연예

필, '닥터 프리즈너' OST 3번째 주자로 참여…'Pass away' 10일 공개

기사입력 2019.04.10 10:20 / 기사수정 2019.04.10 10:20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닥터 프리즈너’ OST의 세 번째 가창자로 가수 Fil(필)이 나선다.

쉴 틈 없이 몰아치는 전개, 배우들의 숨 막히는 열연으로 매회 화제를 모으며 인기리 방영 중인 KBS 2TV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의 세 번째 OST인 ‘Pass away’가 10일 낮 12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Pass away’는 마이크로웨이브가 만든 멜로디에 이웃집총각이 가사를 쓰고, 드라마 ‘도깨비’ OST ‘소원’을 편곡한 박경돈 작곡가가 편곡에 참여한 곡으로, 이별 뒤에 느끼는 소회를 담담하면서도 때로는 쓸쓸하게 표현했다.


특히 꾸밈없는 진솔한 멜로디에 덧입혀진 필의 외롭고도 호소력 짙은 보이스는 곡의 감성을 더욱 부각시키는가 하면, 애절한 감성을 자극한다.

이번 OST의 가창자로 참여한 필은 작곡팀 빨간양말의 소속 아티스트로, 가수 손승연, 김나영 등의 가이드 보컬을 시작, 지난 12월 싱글 앨범 ‘내가 널 버리는 거야’를 발매하며 데뷔했다.


‘닥터 프리즈너’는 대형 병원에서 축출된 천재 외과 의사 나이제가 교도소 의료과장이 된 후 펼치는 신개념 감옥x메디컬 서스펜스 드라마. 남궁민, 김병철, 최원영, 권나라, 이다인, 박은석 등이 열연을 펼치고 있다.

한편 ‘닥터 프리즈너’ OST Part 3 ‘Pass away’는 오늘(10일) 낮 12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935엔터테인먼트, 도너츠뮤직앤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