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0:23
연예

볼빨간사춘기 "7연속 1위? 선물 주시면 감사히 받겠다"

기사입력 2019.04.02 16:29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볼빨간사춘기가 7연속 1위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2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일지아트홀에서 볼빨간사춘기의 미니앨범 '사춘기집1 꽃기운'의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앞서 '우주를 줄게'를 비롯해 '좋다고 말해', '남이 될 수 있을까', '썸 탈꺼야', '첫사랑', '여행'까지 6곡 모두 음원차트 1위라는 대기록을 달성한 볼빨간사춘기는 이번 활동을 통해 7연속 1위에 도전한다.

이에 대해 부담이 없냐는 질문에 볼빨간사춘기는 재치 있는 답변을 내놓았다. 우지윤은 "많은 곡들을 사랑해주셔서 부담도 된다"면서도 "그래도 이제는 부담을 즐길 때가 된 것 같다. 1위를 할 때마다 선물을 받는 느낌을 받았는데 이번에도 선물을 주신다면 감사히 받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나만, 봄'을 비롯해 총 5곡이 수록됐으며 볼빨간사춘기가 지금까지 시도한 적 없던 여러 장르의 곡이 담겨 한층 더 넓어진 스펙트럼을 자랑한다.

타이틀곡 '나만, 봄'은 좋아하는 그가 나만 봐줬으면 하는 마음을 노래한 곡이다. 귀여운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함께 볼빨간 사춘기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봄이 담겨 있다.


한편, 볼빨간 사춘기의 새 미니앨범은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박지영 기자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