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12.18 23:08 / 기사수정 2009.12.18 23:08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18일, ㈜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기대작 DJMAX 모바일 출시를 앞두고 티저 사이트(www.djmaxmobile.com)와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엔트리브는 오는 19일 유저들을 대상으로 DJMAX 모바일 쇼 케이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DJMAX 모바일 게임 내용이 공개된다. 참가자들은 게임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으며 PSP, MP3,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기념품도 받을 수 있다.
쇼 케이스 참석을 원하는 유저는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사이트인 GXG(GXG.com), 핸디게임(handy.co.kr)과, 모나와(monawa.com) 등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참가자를 선발한다. 이외에도 공동구매와 오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일반 유저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 중이다.
DJMAX 모바일은 12월부터 SK텔레콤을 시작으로 이통 3사에 서비스될 예정이며, 국내 최초 터치 입력 방식의 테크니카 버전과 포터블 버전을 결합한 형태로 프리 플레이와 미션 플레이, 개발자와 경쟁 플레이 등의 다양한 모드를 즐길 수 있도록 제작했다.
엔트리브 모바일사업부 서정호 과장은 "DJMAX 모바일은 국내에서 가장 많은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리듬액션 게임인 만큼 벌써 유저들의 반응이 뜨겁다. 콘솔 게임과 모바일 게임 결합의 시너지 효과를 이번 쇼 케이스에서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