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12.18 22:54 / 기사수정 2009.12.18 22:54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온미디어(스튜디오 마운트빌)에서 개발하는 캐주얼 대전 액션 게임 '케로로파이터'에 신규 캐릭터 및 새로운 게임 모드 '무한대전'을 전격 공개한다고 밝혔다.
'케로로파이터'가 새롭게 선보이는 '무한대전' 모드는 캐릭터와 몬스터의 대전이 이루어지는 게임모드로써, 각 게임에 참여한 캐릭터는 한팀이 되어 다양한 능력 치의 바이퍼 몬스터와 보스급 몬스터 '킹 오브 바이퍼'를 대상으로 더욱 강력해진 대전을 겨룬다.
'바이퍼군단의 새로운 복수'라는 애니메이션 스토리가 가미된 신규 '무한도전' 모드는 시나리오에 따라 총 4개의 각기 다른 전용 스테이지가 등장하며, 각 스테이지 별로 몬스터의 난이도가 조정된다.
제한 시간 내 '무한대전' 모드의 모든 스테이지 완료 시 참가 인원수만큼의 보상박스가 나타나며, 이를 통해 스테이지 전용 아이템 및 케롯을 랜덤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케로로파이터'는 고대 케론군의 최종병기인 '키루루'를 신규 캐릭터로 추가한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캐릭터 '키루루'는 각 클래스별로 속성이 다른 다섯 캐릭터로 등장, 민첩형 '다크 키루루', 공격형 '파이어키루루, 라이트닝키루루', 방어형 '아이스키루루, 변이키루루'가 선보여진다.
이외에도 '케로로파이터'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변신형 특수 병기 눈사람과 산타클로스, 무기형 특수 병기 눈 뭉치 및 크리스마스 선물상자를 추가한다.
한편, '케로로파이터'는 신규 게임 모드 추가를 기념해 '무한대전' 모드를 최소 10회에서 120회 이상 즐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팟 터치 2.5세대와 닌텐도DS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케로로파이터 홈페이지(http://krfighter.goor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