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5:50
연예

"할담비 소원성취"...'전국노래자랑'→러브콜→손담비와 합동무대 [종합]

기사입력 2019.03.28 21:10 / 기사수정 2019.03.28 20:37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손담비 씨, 듀엣 한 번 해줄라요?" '할담비' 지병수 할아버지가 진짜로 손담비와 만나게됐다. 

지난 24일 방송된 KBS 1TV '전국 노래 자랑' 서울 종로구 편에서는 사회복지관 자원봉사자로 활동중인 지병수 할아버지가 등장했다. 지병수 할아버지는 뜻밖의 선곡을 했다. 바로 손담비의 '미쳤어'. 


당시 방송에서 지병수 할아버지는 '미쳤어' 노래는 물론이고 웨이브 댄스까지 소화하면서 해피바이러스를 전파하는 '귀여움'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그리고 그날 '전국노래자랑'에서 인기상까지 수상했다. 이후 지병수 할아버지는 온라인 상에서 '할담비'(할아버지+손담비)로 불리면서 엄청난 인기를 누렸다.  

지병수 할아버지는 해당 영상 조회수 폭발에 광고계의 관심까지 받고 있다. 방송 후 지병수 할아버지는 "내 스타일에 맞으니까 좋더라. 옛날부터 손담비 씨 노래하는 걸 즐겁게 봤다"며 손담비를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이에 손담비는 지병수 할아버지의 영상을 접하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쳤어' 안무를 추면서 할아버지를 향한 감사의 인사를 건넸다. 특히 지병수 할아버지는 손담비를 향해 "손담비 씨, 듀엣 한 번 해줄라요?"라며 적극적으로 러브콜을 보내 관심을 모았다. 


그리고 '할담비' 지병수 할아버지와 손담비의 만남이 진짜로 성사된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 지 병수 할아버지가 출연하고 손담비도 등장해 두 사람이 함께 '미쳤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너무 다른 매력의 두 담비, 할담비와 손담비가 과연 어떤 콜라보 무대를 보여줄지 주목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방송화면, 엑스포츠뉴스DB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