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6:19
게임

서든어택, 편의점에 가면 아이템이 팡팡

기사입력 2009.12.16 23:14 / 기사수정 2009.12.16 23:14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게임 포탈 넷마블(대표 정영종)에서 서비스하고 게임하이(대표 정운상)가 개발한 대한민국 최고 FPS '서든어택'이 CJ제일제당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2010년 1월 31일까지 계속될 이번 프로모션은 CJ제일제당의 '가쓰오우동 한그릇, 가쓰오우동 한컵, 얼큰우동 한그릇, 얼큰우동 한컵, 햇반 210g' 등 총 5가지 제품에 대해 'CJ 아이템 ATTACK!!'의 제목 아래 미션을 수행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첫 번째 미션 'CJ 5총사 쿠폰번호를 입력하라!!'는 해당 제품의 행운번호를 서든어택 사이트에 접속하여 응모할 경우 아이템이 증정 되는 미션으로 100% 당첨으로 진행된다.

두 번째 미션 'CJ 5총사 마일리지를 모아라!!'는 첫 번째 미션에 대한 아이템 증정외에 추가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해당 제품 모두를 모을 경우, '서든어택'의 인기 캐릭터 '2NE1' 캐릭터 및 추가 포인트의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프로모션용 제품은 전국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행운번호는 우동의 경우 뚜껑 종이의 뒷면에, 햇반의 경우 종이 커버의 서든어택 여성 캐릭터 뒷면에 각각 인쇄되어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서든어택' 게임 내에 '인 게임 애드' 형태로 노출되어 많은 게임 이용자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서든어택'은 대한민국 대표 FPS 게임답게 그동안 '삼양라면' 및 '마운틴듀' 등 유명 제품들과의 성공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게임 내 '인 게임 애드' 마케팅의 대표적인 사례를 만들어 가고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