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있는 그대로 나를 사랑하기’ 캠페인, 할인&경품&증정 행사 진행해
많은 사람들은 특별한 날 주변사람들에게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한다. 하지만 정작 자신에게는 선물이나 상을 주는 것에 익숙하지 않다. 꽃피고 따뜻한 봄 벚꽃이 피기 시작하는 계절 자신을 사랑해보는건 어떨까. 이에 18k 목걸이 브랜드 '가네시'에서 'LOVE MYSELF-있는 그대로 나를 사랑하기'라는 특별한 브랜드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특별한 날 수고한 나에게 표현을 하자는 의미로, 고생한 나에게 특별한 선물을 하는 이벤트로 뜻 깊은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할인행사와 경품행사, 증정행사를 진행해 파격적인 혜택과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할인행사에서는 전 품목 30%부터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3월 26일부터는 SNS 경품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 중이다. SNS 계정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또한 3월 29일부터 31일까지 무역센터 현대 백화점에서는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행사 제품 중 하나인 ‘트윙클 컬렉션’은 가네시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작은 진동에도 큰 흔들림이 전달되어 다이아몬드 본연의 빛을 입체적으로 극대화시키는 특수셋팅기법이 사용되어 특유의 우아함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손예진 목걸이, 주얼리로 여자친구 와이프 기념일에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이 다양하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한편 가네시 목걸이 및 브랜드데이 이벤트 관련 더욱 자세한 사항은 가네시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