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3월 봄, 결혼을 해서 혹은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가게 되어 가구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들에게 독보적인 세라믹 식탁 판매량을 자랑하며 주목을 받고 있는 업체가 있어 화제다.
시흥, 안산, 인천 가구단지 등 인근 지역에서 접근성이 좋은 ‘라오메뜨 가구’이다. 라오메뜨 가구는 프리미엄 디자인, 소재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각종 SNS에서 셀럽들이 사용하고 있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라오메뜨 세라믹 식탁은 특유의 광택과 고급스러운 공간연출은 물론 내구성이 강해 외부 스크래치에도 강하다. 세균과 곰팡이 핌투 및 번식을 방지하기에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더군다나 높은 가격 때문에 세라믹 식탁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도 시흥, 안산, 인천 가구단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가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 말에 따르면 ‘직접 생산부터 유통까지 하고 있기에 좋은 품질의 세라믹 식탁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구매하실 수 있도록 하였다.’고 한다.
19년 신제품 천연 자재를 이용한 스톤슬랩, 우드슬랩 식탁부터 천연 소가죽, 아쿠아텍스, 샤무드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프리미엄 가구를 할인 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천연 소가죽 침대는 기성 가구 브랜드에서 찾아보기 힘든 프리미엄 가구로 집안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바꿔줄 뿐만 아니라 내구성이 좋아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특히 라오메뜨의 스톤슬랩(대리석) 식탁은 100% 수작업으로 제작되었다. 옆 단면에 퇴적층이 그대로 살아 있는 천연 대리석으로 자연 그대로의 무늬가 살아있어 고급스럽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사랑 받고 있다. 또한 16가지의 다양한 스톤슬랩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장점이다.
WTO 권고 라돈 수치 4.0pCI/L(1년 기준)보다 훨씬 낮은 수치로 친환경적 프리미엄 가구로 신혼부부 외에도 3040세대, 중장년층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가구 브랜드로 인기 급상승 중이다. 이 외에도 맞춤형 프리미엄 가구로 사이즈부터 색상을 소비자가 직접 고를 수 있어 내 집에 맞는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디테일한 소비자들의 욕구를 만족 시켜주기 위해 직접 앉아보고, 만져보고, 제품들을 비교해 볼 수 있도록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