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9.03.22 08:45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박지훈이 오로지 자신의 목소리로만 가득 채워진 솔로 앨범 프리뷰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22일 소속사 마루기획은 공식 SNS을 통해 박지훈의 첫 번째 미니앨범 ‘O’CLOCK’ 앨범 프리뷰 영상과 함께 음원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L.O.V.E’를 비롯해 앨범의 첫 포문을 여는 트랙 ‘The beginning of…’, ‘US’, ‘Would you’, ‘새벽달’, ‘Young 20(PROD. by 이대휘)’까지 총 6개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겨있다.
더불어 곡마다 각기 다른 분위기를 뽐내는 앨범 재킷 이미지를 통해 섹시한 남자와 순수한 소년을 넘나드는 박지훈만의 콘셉트 소화력을 과시했다.
또한 레드, 화이트, 블랙 슈트를 차례대로 선보이며 영화 속 왕자님 같은 완벽한 비주얼을 선사한 박지훈은 여기에 흠잡을 데 없는 보컬·랩 실력까지 더하며 앨범 발매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특별한 시간, 특별한 순간에 찾아온 박지훈의 첫 솔로 앨범 ‘O’CLOCK’은 워너원의 박지훈과 다른 솔로 가수로서의 색다른 모습과 무한한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는 앨범이 될 전망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