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5:58
연예

'놀토' 마마무 솔라·화사, 이번엔 도래창 먹방 도전

기사입력 2019.03.15 11:45 / 기사수정 2019.03.15 11:47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놀라운 토요일' 마마무(MAMAMOO) 솔라와 화사가 도래창 먹방에 도전한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에는 솔라와 화사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는 솔라와 화사가 등장해 출연자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으며 받아쓰기에 돌입했다. 하지만 노래를 들은 화사는 "이게 가능한가요? 기말고사 같아요"라고 다소 자신 없는 모습을 보였다. 화사는 정답과 전혀 다른 가사를 적어내 웃음을 안겼다. 솔라의 받아쓰기판 역시 사정이 크게 다르지 않았다. 이에 신동엽은 "진짜 노래 잘하는 지상렬과 김준호가 함께 온 것 같다"고 평해 웃음을 자아냈다.


솔라와 화사는 엉뚱하고 발랄한 모습으로 예능감을 뽐내기도 했다. 면과 쌈 중 어떤 음식을 좋아하냐는 질문에 녹화 중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하게 고민하고, 간식이 걸린 미니게임에서 열정을 불사르는 등 꾸밈없는 매력을 뽐낸 것이다. 특히 화사는 정답과 거리가 먼 가사를 적었음에도 불구하고 정답 최다 근접자에게 주어지는 원샷을 노리며 적극적인 포즈를 취했다.

또한 이날 스튜디오에서는 문세윤, 김동현 등 '꼴찌들의 반란'이 펼쳐졌다. 키가 맥을 못 추는 상황에서 문세윤과 김동현은 중요한 포인트를 짚어냈다. 또한 솔라 역시 "이게 몇 월에 나온 노래냐"고 묻는 등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가사를 추리해내 미션 성공 가능성을 높였다.

제작진은 먹방으로 화제를 모았던 화사를 위해 특수부위 '도래창'을 준비했다. 화사뿐만 아니라 먹방 BJ 입짧은 햇님도 도래창을 먹어본 적 없다고 밝혀 이목을 모았다.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tvN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