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7:03
연예

김서경, JTBC '나의 나라' 출연 확정…장혁의 수하 역할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03.13 10:59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배우 김서경이 JTBC 새 드라마 ‘나의 나라’의 출연을 확정지으며 범상치 않은 신스틸 활약을 예고했다.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인 JTBC ‘나의 나라’는 고려 말 조선 초를 배경으로 각자의 신념이 말하는 '나의 나라'를 두고 서로에게 칼끝을 겨누며 권력과 수호에 관한 욕망을 폭발적으로 그려낸 액션 사극드라마다. 

극 중 김서경은 살인을 저지르는 일에도 거침없는 사병 천가 역을 맡아 임팩트 넘치는 강렬한 매력을 보여준다. 살의 가득한 눈빛은 물론 비장한 카리스마로 중무장해 이방원(장혁 분)의 사병으로 특별한 존재감을 자랑할 예정인 것.

그동안 그는 드라마 ‘보이스2’,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군주-가면의 주인’부터 영화 ‘깡철이’, ‘삼총사’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변화무쌍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2019년 행보가 기대되는 배우로 주목 받아왔기에 이번 작품에서 보여줄 남다른 활약에 대한 기대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김서경은 “재밌는 대본, 멋진 제작진분들, 훌륭하신 배우 분들과 함께하게 되어 굉장히 설렌다. ‘나의 나라’에서 맡은 ‘천가’ 역은 그동안 한 번도 해보지 못한 캐릭터여서 더욱 좋았다. 새로운 도전을 하는 만큼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2019년에도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김서경이 합류한 JTBC ‘나의 나라’는 올해 하반기에 방송할 예정이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비에스컴퍼니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