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7 17:36
연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신예은VS김원해, 팽팽한 기싸움 포착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3.12 17:41 / 기사수정 2019.03.12 17:48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배우 신예은의 남다른 전학 신고식이 펼쳐진다.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측은 12일 방송을 앞두고 윤재인(신예은 분)과 수학 선생님(김원해)의 갈등 폭발 직전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1일 첫 방송에서는 윤재인이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박진영)을 변태로 오해한 악연으로 꼬이며 흥미진진한 운명의 서막을 열었다. 엘리트 전학생 윤재인과 학교의 사고뭉치 문제아 이안, 우연히 같은 학교를 다니게 된 두 사람이 과연 어떤 관계를 펼쳐나갈지 이목이 집중되는 상황.

특히 윤재인은 부티 나는 외모와 성적, 똑 부러지는 말주변으로 전학 첫 날부터 엄친딸로 여겨진 바, 그런 그녀가 수업 도중 돌연 수학 선생님과 대치하고 있는 장면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사진 속 윤재인은 무언가에 충격을 받은 듯 차갑게 식은 표정을 보이는가 하면, 자신을 내려다보는 수학 선생님의 비웃음에도 당당하게 마주한 채 양립하고 있다. 이안은 이를 걱정스러운 눈빛으로 지켜보고 있어 교실을 순식간에 얼어붙게 만든 대립각의 전말이 무엇일지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뿐만 아니라 이 사건을 계기로 이안과 윤재인의 첫 공조수사가 결성된다고 해 과연 티격태격 케미를 발산하던 두 사람의 수사 호흡은 어떨지 시청자들의 기대지수를 높이고 있다.

윤재인이 수학선생님에게 맞설 수밖에 없던 이유는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12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