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3:32
연예

'쇼핑의 참견' 이상민→지숙, 쇼핑 귀재들과 함께 하는 신개념 토크쇼

기사입력 2019.03.12 14:08 / 기사수정 2019.03.12 14:13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안방극장에 지름신을 불러일으킬 신개념 쇼핑 참견쇼가 출격한다.

오는 14일 첫 방송되는 KBS Joy '쇼핑의 참견'에서는 적재적소에 알맞은 속 시원한 쇼핑 솔루션을 제안한다. 여기에 프로쇼핑러 이상민, 민경훈, 황광희, 송해나, 지숙이 MC를 맡아 진짜배기 조언을 던진다.

'쇼핑의 참견'은 솔직한 상품 후기, 미처 몰랐던 숨은 아이템 등 진짜배기 썰을 풀어주는 셀럽들의 본격 쇼핑 참견 토크쇼. 가격, 디자인, 그때그때의 상황까지 전부 고려한 찰떡같은 제안으로 사연을 신청한 시청자들의 답답했던 마음을 사이다처럼 뻥 뚫어버릴 예정이라고.

또한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은 노다지 아이템과 MC들이 직접 써보고 느낀 점을 말하는 꿀팁 리뷰까지 쇼퍼홀릭들이라면 놓칠 수 없는 생활 속 궁금했던 제품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다. 더불어 유익한 쇼핑 참견과 다섯 MC들의 깨알 재미까지 풍성한 볼거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쇼핑의 참견'은 각자 생각이 다른 다섯 MC가 본인의 기준을 갖고 참견을 하는 쇼핑 프로그램으로 벌써부터 MC들 사이의 신경전과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기대가 되고 있다. 모델 특유의 패션 센스와 트렌드는 물론 방송인으로서의 순발력과 재치 등 MC들이 갖고 있는 장점과 기준이 뚜렷해 보는 재미를 더한다.

뿐만 아니라 궁셔리 클래스 이상민, 캠핑을 위해 1년간 모은 적금을 깼던 욜로족 민경훈, 홈쇼핑 매니아 광희, 패션과 뷰티뿐만 아니라 다양한 관심사를 갖고 있는 송해나와 지숙까지 MC들의 다채로운 매력들로 누가 시청자들에게 더 많은 공감을 살지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다.


'쇼핑의 참견'은 오는 14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Joy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