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가수 김범수가 봄과 어울리는 로맨틱한 신곡 발매를 예고했다.
김범수는 지난 11일 오후 6시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슬로우(Slow)’ 최종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최종 티저 영상 속에는 앞서 공개된 1,2차 티저에 각각 등장했던 여자와 남자 주인공이 서로 마주보며 웃는 장면이 교차 등장한다.
신곡 ‘슬로우’의 감미로운 멜로디가 배경음악으로 삽입되면서 보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는 가운데, 영상 종반부에는 ‘텅 빈 맘이 너로 가득 차게’라는 파트를 부르는 김범수의 목소리도 감상할 수 있어 더욱 관심이 모아진다.
'슬로우'는 김범수가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선보이는 장기 음원 프로젝트 ‘MAKE 20(메이크 트웬티)’ 다섯 번째 싱글로, 지난해 9월 발표한 ‘사랑이라 하자 (Prod. 로코베리)’에 이은 두 번째 뉴메이크(new.MAKE20) 신곡이다.
특히 남성듀오 멜로망스의 정동환이 편곡을 맡아 김범수와 첫 협업을 펼쳤으며, 싱어송라이터 퍼센트(PERC%NT)와 브라더수가 각각 작곡, 작사에 참여해 한층 더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화이트데이 사탕처럼 달달하고 로맨틱한 김범수의 신곡 ‘슬로우’는 오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영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