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킬빌'에서 화제를 모은 도끼의 '힙합 꼰대' 무삭제 버전 무대가 공개된다.
도끼의 신곡 '힙합 꼰대' 무삭제 버전 무대는 오늘(9일) 네이버 '뮤직판'에서 전격 공개된다.
도끼의 '힙합 꼰대'는 창모, 넉살, 김효은, 더블케이, 로스, 영비, 스내키 챈, 주노플로, 딥플로우, PYUNNY까지 국내 최고의 뮤지션들이 대거 피처링에 참여하며 힙합의 판도를 바꾼 초대형 무대를 탄생시켰다.
또한 '요즘은 개나 소나 싱잉 랩 다 오토툰을 깔아', '주특기라고는 음원만 노리는 곡들', '난 벌스 하나만으로 니 앨범 다 처 발름' 등 가요계를 따끔하게 디스하는 가사들로 시청자들의 속까지 뻥 뚫어주는 사이다를 선사했다.
이렇듯 '힙합 꼰대'는 전무후무한 레전드 무대를 만들어내며 힙합씬을 강타, 방송 직후 풀버전 영상을 요청하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끊임없이 이어졌다. 이와 같은 사랑에 힘입어 오늘(9일) 오후 1시, 네이버 '뮤직판’에 '힙합 꼰대' 무삭제 버전 영상을 공개, 본방송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무대의 미방송분이 예고되며 벌써부터 힙합 팬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다. 그 밖의 무삭제 공연영상은 바이브(VIBE)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과연, 도끼의 ‘힙합 꼰대’ 무삭제 영상은 본방송 무대와는 또 어떻게 다른 재미를 선사할지 안방극장의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MBC 킬빌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