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0:30
연예

'정희' Jus2 JB "유겸과의 활동 힘들어…너무 활발"

기사입력 2019.03.07 13:37 / 기사수정 2019.03.07 13:37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그룹 Jus2(저스투) 멤버 JB가 유겸과 함께 다니기 힘들다고 전했다.

7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는 GOT7(갓세븐) 새로운 유닛 Jus2로 데뷔한 JB(제이비), 유겸이 등장했다.

이날 김신영은 Jus2를 '유닛전문가'라며 소개했다. 이어 "JB는 두 번째 유닛이다. 갓세븐으로 데뷔 전에 JJ프로젝트로 진영과 하지 않았냐"며 "진영과 유겸의 차이는 뭐가 있냐"고 질문을 던졌다.

이에 JB는 "유겸이랑 있으면 너무 힘들다. 진영이는 무게감이 있는 느낌이다. 근데 유겸이는 체력이 너무 좋아서 같이 있으면 피곤하다"고 폭로했다. 그는 "난 점점 체력이 안 좋아져서 관리를 열심히 해야하는데 유겸이는 체력이 너무 좋다. 뭔가 일을 할 때 노는 느낌으로 해서 그런 듯하다. 함께 있으면 나도 자유로워지는 것 같아 좋은데 체력적으로 따라가기 힘들다"며 이야기 했다.

한편, Jus2는 지난 5일 첫 미니앨범 'FOCUS(포커스)'와 타이틀곡 'FOCUS ON ME(포커스 온 미)'를 발표했다. 이어 7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Focus On Me' 무대를 최초 공개, 음악 방송 활동에 본격적으로 돌입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보이는 라디오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