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6:04
연예

'진심이 닿다' 유인나, 이동욱 사로잡은 직진 매력 #3

기사입력 2019.03.05 11:23 / 기사수정 2019.03.05 11:24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진심이 닿다' 유인나가 이동욱에게 정공법으로 다가서는 직진 매력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어느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배우 오진심(예명 오윤서, 유인나 분)이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이동욱)을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다. 특히 권정록에 대한 마음을 돌직구로 쏟아낸 오진심으로 인해 연애 엔진에 불을 붙인 두 사람의 로맨스가 심장 떨림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에 로맨스 기폭제로 작용한 오진심의 직진 매력이 터져 나온 순간들을 짚어봤다.

▲ 취중 진심 

7회 방송에서는 권정록을 향한 오진심의 취중 고백이 시청자들의 심장을 몽글몽글하게 만들었다. 오진심은 자신이 특별해졌다고 말해준 권정록의 고백만을 기다렸다. 하지만 부푼 기대와는 달리 고백을 하지 않는 권정록으로 인해 속상해진 오진심은 술에 취해 권정록에게 전화를 걸어 자신의 마음을 고백했다. 

그는 "변호사님한테 고백 받고 싶어서 미쳐버릴 거 같아요"라고 하더니 "변호사님 나한테 고백하기 싫어요? 그럼 내가 먼저 할게요. 나 변호사님 좋아해요"라며 달콤한 취중 고백을 해 설렘을 폭발시켰다. 더욱이 "변호사님 그거 기억하죠. 내가 그때 하고 싶은 말이 있는데 지금은 못하지만 언젠가는 꼭 하겠다고 했던 거. 변호사님이 내 마음 속으로 슝 들어왔다 그런 얘기 였어요"라며 앞서 말하지 못한 진심까지 쏟아내 심장 떨림을 자아냈다.


▲ 질투 진심

5회 방송, 오진심은 권정록의 절친인 유여름(손성윤)에게 귀여운 질투를 폭발시켜 미소를 유발했다. 그는 권정록의 면면을 알고 있는 유여름에게 자신도 모르게 질투를 표출하기 시작했다. 이후 오진심은 두 사람이 마주치지 못하도록 안간힘을 썼다. 

하지만 결국 자신이 아닌 유여름과 파스타를 먹으러 간 권정록. 이에 잔뜩 토라진 오진심은 권정록을 쏘아보며 신경 쓰이는 마음을 드러냈다. 특히 회식자리에서 술에 취한 오진심은 "왜 그랬어요? 왜 다른 사람이랑 파스타 먹었는데"라고 울먹이며 질투심을 터뜨려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했다.

더불어 8회에서 오진심은 단문희(박경혜)에게 권정록과 김세원(이상우), 유여름이 삼각관계였다는 말을 듣고 "예전에 많이 좋아했었던 여자랑 단 둘이 술까지 마시고 그러는 건 좀 그렇잖아요! 그걸 좋아하고 이해해줄 여자가 어디 있어요"라며 토라지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 뽀뽀 진심

8회에서 오진심은 뽀뽀 예고에 이은 까치발 뽀뽀로 권정록을 무장해제 시켰다. 올웨이즈 로펌 워크샵에서 권정록은 오진심이 행운의 마스코트처럼 여기는 거울을 잃어버렸다는 연준규(오정세)의 말에 거울을 찾아 나섰다. 

이후 거울을 찾은 권정록은 오진심에게 "저도 이제야 뭔가를 해드릴 수 있게 됐네요. 오진심씨를 웃게 만드는 거 나였으면 좋겠는데 자꾸 다른 사람들이 먼저 챙겨주더라고요"라며 질투심을 드러내 미소를 자아냈다.

이어 마음을 컨트롤 할 수 없을 정도로 좋아한다는 권정록의 고백에 오진심은 "저 지금 뽀뽀해도 돼요?"라더니 이내 까치발을 들어 첫 입맞춤을 전해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이에 권정록은 쑥스러운 듯 뒤돌아서는 그를 돌려세운 뒤 입을 맞추는 모습으로 심장 떨림을 배가 시켰다. 무엇보다 오진심을 바라보다 다시 한번 키스를 하는 권정록과 이를 받아들이는 오진심의 아름다운 투샷은 보는 이들의 숨멎을 유발했다.

이처럼 유인나는 극 중 매 순간 사랑스러운 직진녀의 면모로 이동욱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까지 빠져들게 만들고 있다. 더욱이 그의 기교 없는 사랑 정공법이 로맨스의 기폭제로 작용하고 있어 앞으로 더욱 가속화될 달콤 로맨스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진심이 닿다'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방송화면

박소희 기자 shp640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