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5 11:28
연예

윤택 "박현빈 덕분에 '전국 노래자랑' 출연, 24일 방송" {지금은 라디오 시대)

기사입력 2019.03.04 16:29 / 기사수정 2019.03.04 16:47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지금은 라디오 시대' 윤택이 '전국 노래자랑'에 출연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 

4일 방송된 MBC 표준FM '정선희, 문천식의 지금은 라디오 시대'에는 개그맨 윤택이 정선희를 대신해 스페셜DJ로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윤택은 스페셜DJ로 참여하게된 것에 대해 "이렇게 저를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그리고 미국으로 멀리 스케줄을 떠난 정선희 씨에게도 너무 고맙다. 자연인답게 자연스럽게 오늘 여러분들과 함께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특히 윤택은 자신이 '전국 노래자랑'에 출연하게 된 것에 대해 "제가 얼마 전에 '전국 노래자랑' 무대 녹화를 했다. 박현빈 씨가 '나는 자연인이다' 노래를 부르고 있다. 박현빈이 저한테 서울에서 '전국 노래자랑' 촬영을 하는게 같이 나가자고 제안을 했다. 저는 너무 좋다면서 흔쾌히 하겠다고 했고, 방송국 에서도 허락을 해 함께 출연하게 됐다. 그래서 둘이 생활한복을 맞춰 입고 녹화에 참여를 했다. 아마 3월 24일에 방송에 나올 것이다. 기분이 너무 좋았다"고 녹화 추기를 들려줬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