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4 16:16
연예

'박재범 수장' 하이어뮤직, 싱어송라이터 모키오 데뷔…첫 행보는 싱글 '썸띵'

기사입력 2019.03.04 11:19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하이어뮤직의 싱어송라이터 모키오가 새로운 데뷔를 알렸다.

하이어뮤직(H1GHR MUSIC)은 지난달 28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아티스트의 앨범 커버를 기습 공개한 데 이어 다음날인 1일 그 아티스트의 존재를 공개했다.

해당 아티스트는 모키오(Mokyo)라는 이름의 싱어송라이터로, 이미 지소울(G.Soul)의 'Tequila', 박재범의 'Dank', pH-1의 '무리야' 등 힙합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들을 작곡했던 뛰어난 능력자다.

이와 함께 아티스트 모키오의 첫 행보로 지난 2일 새 싱글 '썸띵(Something)'이 발매됐다.


'썸띵(Something)'은 어머니를 향한 모키오의 그리움과 사랑이 담긴 곡으로, 'I love you mom'이라는 짤막한 문구가 담긴 앨범 소개를 통해 듣는 이들 또한 어머니에 대한 사랑과 감정을 돌이켜보게 만들었다.

같은 날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어머니와의 추억 속에 머물며 이를 그리워하는 모습을 적절하게 그려내어 많은 이들의 깊은 공감대를 자아냈다.

이에 누리꾼들은 모키오의 합류를 반기며 발매된 신곡에 호평을 남겼다.

한편, 하이어뮤직 새 아티스트 모키오의 새 싱글 ‘썸띵(Something)’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감상할 수 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하이어뮤직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