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입맞춤' 소유, 송소희, 마마무(MAMAMOO) 문별, 펀치, B1A4 산들, 사우스클럽 남태현, 잔나비 최정훈, 손태진, 딘딘의 모습이 포착됐다.
KBS 2TV 예능프로그램 '입맞춤' 측은 28일 청춘 남녀 9인의 만남 현장을 공개했다.
'입맞춤'은 뮤지션들이 천생연분 보이스 파트너과 짝을 이뤄 환상적인 듀엣 무대를 선보이는 콜라보 뮤직 쇼 프로그램이다. 9명의 남녀 가수들은 파트너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그동안 감춰왔던 끼와 매력을 발산하며 양보없는 쟁탈전을 펼친다.
공개된 사진에는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가수들의 풋풋한 모습이 담겨 있다. 따뜻한 햇살이 드는 창가에 삼삼오오 모여앉은 청춘 남녀 가수들의 모습은 대학 새내기들의 MT를 연상케 한다.
소유, 문별, 펀치는 싱그러운 웃음을 지으며 조마조마한 젠가 게임에 몰두했다. 산들과 손태진은 벌칙에 걸린 최정훈을 두고 장난꾸러기 같은 웃음을 짓고 있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출연자들은 처음에는 조심스럽고 새초롬한 모습을 엿보였지만, 어느새 현장에 마련된 게임을 즐기며 절친이 됐다. 이처럼 화기애애한 출연자들이 무대와 방송에서도 색다른 케미와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모은다.
제작진은 "세트장이나 긴장되는 무대 위가 아니라 탁 트인 자연이 있는 곳에서 촬영이 진행된 만큼 진짜 MT를 떠나온 듯 출연자들과 스태프들 모두가 즐겁게 촬영했다. '최애' 가수들의 자연스러운 사석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오는 3월 5일 오후 11시 10분 첫 방송.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