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20:35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

기사입력 2009.11.19 22:54 / 기사수정 2009.11.19 22:54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프로야구 매니저'가 공식 홈페이지(bm.gametree.co.kr)를 오픈하고 클로즈 베타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19일, ㈜ SK텔레콤(대표 정만원)과 자회사인 ㈜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국내 최초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인 '프로야구 매니저' 첫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30일까지 총 1만 명의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12월 2일부터 15일까지 2주간에 걸쳐 진행되며, 테스터 응모는 공식 홈페이지(bm.gametree.co.kr)를 통해 가능하다. 테스터 당첨 결과는 12월 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프로야구 매니저'는 KBO와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한국 프로야구 실제 팀과 현역 선수 450명의 실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모든 경기가 실시간 자동 진행되어 야구에 대한 간단한 지식만 있으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국내 최초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인 만큼 기존 야구게임 유저뿐 아니라 야구팬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19일 오픈한 공식 홈페이지(bm.gametree.co.kr)는 '프로야구 매니저' 고유의 선수 카드 시스템을 중심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적이며, 게임 진행 방식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프로야구 매니저'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강상용 팀장은 "'프로야구 매니저'는 실제 야구 데이터를 기반으로 수백 번의 시뮬레이션을 거쳐 실제 프로야구 리그와 거의 흡사한 게임으로 탄생하게 되었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실제 프로야구 리그의 구단주가 된 것 같은 느낌을 만끽하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