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23:29
연예

'연애DNA연구소X' 붐 "연애 인정했는데 상대는 아니라고 해"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2.26 15:05 / 기사수정 2019.02.26 15:06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연애DNA연구소X' 가수 붐이 열애설 당시 엇갈렸던 입장에 대해 밝힌다.

27일 방송되는 MBN '연애DNA연구소X'에서 붐은 공개 연애에 대해 입을 연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붐은 "난 연애를 공개한 적이 단 한 번도 없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윤시윤에게 "배우들은 비밀연애 많이 하냐"고 물었고, 윤시윤은 "아무래도 공개하기 어려우니깐 그런 경우가 있다"고 답했다. 윤시윤은 붐에게 "공개 연애하면 힘드냐"고 의미심장한 질문을 던지며 웃음을 지었다.

그러자 신봉선은 "붐 씨 들킨 적 있지 않냐"고 물었고, 붐은 "들킨 적은 없다. 그냥 오해다"라고 답했다.

붐은 "경솔했던 부분들이 많이 있었다. 나는 만난다고 했는데 상대방이 아니라고 한 적도 있고..."라고 말끝을 흐리며 쓴 웃음을 지었다. 그는 "나는 OK라고 했는데 상대방은 NO라고 했을 때 세상 창피했다"며 열애설 당시 엇갈린 입장에 대해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

또한 그는 "나는 누구를 만난 건가. 유령인가"라며 '셀프 디스'로 웃음을 유발했다.


이날 방송에는 출연진들이 모두 감탄한 '서강준+김재원'을 닮은 주인공과 방송 중 19금 멘트가 폭주한 화끈한 토크 현장이 함께 공개된다.

'연애DNA연구소X'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N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