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20:05
연예

'왜그래 풍상씨' 이시영X전혜빈, 훈훈한 쌍둥이 여행 '똑같은 옷+가발'

기사입력 2019.02.21 14:39 / 기사수정 2019.02.21 14:39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왜그래 풍상씨' 이시영과 전혜빈이 쌍둥이 여행을 예고했다.

KBS 2TV 수목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측은 21일 화려한 호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쌍둥이 자매 화상(이시영 분), 정상(전혜빈)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노란 가발과 귀여운 의상을 맞춰 입은 화상과 정상의 모습이 담겼다. 평소 성격부터 스타일까지 상반된 모습을 보였던 두 사람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똑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이목이 모인다. 이는 정상의 주도로 동반 여행을 떠난 쌍둥이 자매의 모습이다. 두 사람은 모처럼의 여행에 기분이 좋은 듯 서로를 환하게 바라보며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화상과 정상이 같은 파자마를 입고 훈훈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어진 장면에선 갑자기 오열하는 화상과 그런 화상을 안쓰럽게 바라보는 정상의 모습이 담겨 있다. 과연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방송에서 공개된다.

'왜그래 풍상씨' 측은 "만나기만 하면 싸우기 바빴던 화상과 정상이 똑같은 옷과 가발을 착용하고 파자마 파티를 벌인다"며 "두 사람이 이대로 화해를 하는 것인지, 또 갑자기 화상이 눈물을 흘리는 이유가 무엇인지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왜그래 풍상씨'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초록뱀미디어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