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겟잇뷰티 2019' 새로운 MC 레드벨벳(Red Velvet) 조이의 첫 모습이 공개됐다.
온스타일 '겟잇뷰티' 측은 21일 조이의 모습을 담은 셀프 카메라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조이는 인사와 함께 프로그램을 위해 공부하는 모습과 센스있는 삼행시까지 선보였다. 조이는 레드벨벳 미주 투어로 초반 녹화에 참여하지 못한 것에 대한 아쉬움을 표했다. 그는 "MC로서 성분 암기도 하고 신상 조사도 하며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며 "곧 조이가 찾아갈 예정이니 기다려주시고, 앞으로 함께 할 날을 생각하며 모두 화이팅!"이라고 응원의 메세지를 덧붙였다.
또한 자신을 잊지 말라는 의미로 본명인 '박수영'을 활용해 "박수! 수영이가 곧 찾아갑니다. 영원하라 겟잇뷰티!"라고 애정 듬뿍 담긴 삼행시를 선보였다. 짧은 영상만으로도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는 조이가 '겟잇뷰티 2019'에서 보여줄 활력에 이목이 모인다.
'겟잇뷰티 2019'에서는 믿고 걸러 쓰는 '겟뷰' 추천템을 주제로 진행되는 '뷰라벨'(Beauty-Life Balance), 핫한 뷰티 신제품의 솔직한 리뷰가 전해지는 '신상임당',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 뷰티 소식을 제공하는 '라라리뷰' 등의 코너로 재미와 정보를 모두 전달한다.
'겟잇뷰티 2019'는 조이를 비롯해 모델 장윤주, 아이린, 러블리즈(Lovelyz) 정예인, 에이프릴(April) 이나은, 윤채경 등이 출연하며, 오는 22일을 첫 방송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온스타일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