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0:04
연예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나영X이종석, 소장각 ‘심쿵’ 비주얼 케미

기사입력 2019.02.21 09:0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나영, 이종석이 로맨스의 2막을 예고한다.

tvN 토일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는 21일 이나영, 이종석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강단이(이나영 분)가 차은호(이종석)의 마음을 눈치채면서 한결같았던 ‘은단커플’ 사이에 로맨틱한 변화가 찾아왔다. “혹시 나 좋아하니?”라고 묻는 강단이의 질문에 차은호는 고백 대신 미소로 답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에서는 이나영과 이종석의 달콤한 커플 케미가 빛난다. 카메라를 향해 능청스럽게 커플 브이를 보여주는가 하면, 똑 닮은 러블리 눈웃음을 짓는 두 사람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차은호는 자신보다 강단이의 마음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진지하고 어른스러운 사랑을 보여준다. 조금 느리지만 더 깊게 강단이의 삶에 물들어가는 차은호의 사랑과 그 마음을 눈치챈 강단이가 어떤 변화를 맞이하게 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로맨스는 별책부록’ 제작진은 “강단이를 향한 차은호의 남다른 사랑법이 깊은 울림을 전하고 있다. 그런 차은호의 마음이 드디어 강단이에게 닿았다”며 “반환점을 돈 ‘로맨스는 별책부록’에 여전히 많은 이야기가 남아있다. 직진을 시작하는 차은호, 그 마음을 알게 된 강단이 사이에 사랑이 싹틀 수 있을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tvN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