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7:20
연예

'언니네' 김동욱 "결혼 빨리하고 싶어...결혼에 대한 로망 있다"

기사입력 2019.02.20 12:56 / 기사수정 2019.02.20 13:16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언니네 라디오' 김동욱이 결혼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20일 방송된 SBS 러브FM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에는 영화 '어쩌다, 결혼'(감독 박호찬, 박수진)의 배우 김동욱과 고성희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영화 '어쩌다,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송은이와 김숙은 김동욱에게 결혼에 대한 생각을 물었다. 이에 김동욱은 "결혼을 하고싶다. 저는 어릴 때부터 결혼을 빨리 하고싶었는데, 제 기준에서는 이미 늦었다"고 말했다. 

이어 "저는 대학생 때 결혼하고 싶었다. 어렸을 때부터 결혼에 대한 환상이 있었다. 사랑하는 사람과 빨리 결혼해서 알콩달콩 살고 싶었다. 그런 꿈은 지금도 계속 가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어쩌다, 결혼'은 자유를 얻기 위해 결혼을 계획하는 항공사 오너 2세 성석(김동욱 분)과 내 인생을 찾기 위해 결혼을 선택한 전직 육상요정 해주(고성희)가 서로의 목적 달성을 위해 3년만 결혼하는 척, 같이 사는 척 하기로 계약하며 생긴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오는 27일 개봉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보이는 라디오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