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3:52
연예

'비스' 빅스타 필독, 수준급 그림실력→댄스경력…반전매력 '눈길'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2.19 13:50 / 기사수정 2019.02.19 13:51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빅스타 필독이 반전 매력을 뽐낸다.

1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이하 '비스')에는 B1A4 신우, 빅스타 필독, 박선호, 병헌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필독은 수준급 그림 실력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중·고등학교 때부터 연마해온 실력으로 틈틈이 그림을 그리며, 벌써 전시회도 두 번이나 열었다고. 이날 필독은 전시회에 출품한 그림들을 보여주며 그림에 담긴 의미를 설명했는데, 미처 알지 못했던 필독의 반전 매력에 MC들은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더불어 필독은 강한 춤 부심을 드러냈다. 그는 과거 힙합 언더그라운드 댄서로 활동했던 경험을 밝히며 "아이돌 중 힙합씬에서 수상 경력이 있는 댄서는 내가 유일할 것"이라고 이유 있는 자신감을 보였다. 또 본인뿐만 아니라 아이돌 멤버 중 춤꾼 7명의 이름을 언급라기도 했다.

또 이날 병헌은 절친 박선호의 연예인 병을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병헌에 따르면 최근 박선호는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은 뒤 기세등등한 모습을 자주 보였다고. 이에 박선호는 당황하며 해명했지만, 병헌은 아랑곳하지 않고 "같이 있는 동안 주변에서 선호를 알아본 적은 딱 한 번뿐이다"고 폭로를 이어갔다.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에브리원

박소희 기자 shp640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