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위에화엔터테인먼트의 걸그룹 에버글로우의 첫 멤버 시현이 공개됐다.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19일 공식 SNS를 통해 에버글로우의 크랭크인 필름은 각 멤버의 캐릭터와 특성에맞게 개인 CF 형태로 제작된 멤버 소개 영상을 선보였다. 첫 주자는 Mnet '프로듀스48' 출신 시현이다.
에버글로우 시현은 한층 더 성장하고 아름다워진 모습이 눈에 띈다. 한편의 화장품 CF를 연상케 하는 감각적인 영상에서 시현은 싱그러운 분위기를 드러냈다. 시현은 "프듀 48 방송 이후 꽤 오랜 시간이 지났음에도 잊지 않고 기다려준 팬분들께 너무 감사드린다.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한만큼 최고의 무대로 곧 찾아뵙겠다"고 다짐했다.
팀의 활력소와 매력적인 보컬을 가진 시현은 '프로듀스48'을 통해 '포스트 수지'라는 닉네임으로 완벽한 비주얼과 탄탄한 보컬 실력은 물론 팀을 이끌어가는 리더로서 매회 성장해나가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또 에버글로우의 첫 크랭크인 필름 공개와 동시에 서버가 다운, 에버글로우의 만만찮은 화력을 입증했다.
한편 에버글로우는 ‘EVER’ 언제나, 항상 ‘GLOW’ 빛나다의 합성어로 ‘태양의 빛이 비추는 날과 비추지 않는 밤이 생기듯이 EVERGLOW는 빛과 그림자 모두 우리만의 시간으로 만들겠다.’는 신인그룹의 당찬 포부와 에너지가 담겨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