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2:07
연예

"'반점매력'·'애너지'"…체리블렛 외국인 멤버들의 좌충우돌 자기소개[입덕가이드②]

기사입력 2019.02.18 14:00 / 기사수정 2019.02.18 02:00

이덕행 기자
팬덤을 키워 나가고 있지만 아직 대중에게 익숙하지 않은 가수들, 혹은 더 큰 스포트라이트를 받기위해 시동을 걸고있는 가수들을 엑스포츠뉴스가 자세히 소개해드립니다. 여러분들의 '입덕'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입덕가이드①에 이어)

체리블렛에는 3명의 일본인멤버와 1명의 대만인 멤버가 있습니다. 먼 타지에서 가수로 활동을 하는 게 어려울 법도 하지만 멤버들은 웃음을 잃지 않고 항상 밝은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귀여운 오타와 매력이 넘치는 체리블렛의 외국인 멤버들을 파헤쳐보겠습니다.





# 린린


Q. 꿈꾸는 활동사항이 심플하고 특이해요. 동명의 프로그램을 향한 야망을 드러낸 건가요? 

린린 -  네. 대만에서 굉장히 유명한 프로그램이라 멤버들과 함께 다같이 나가고 싶어요.

Q. 나는 체리블렛의 '스웩'담당이라고 하셨어요. 입덕포인트에는 스웩이있지만 귀엽다고 적으셨고요.

지원 - 이 말이 딱 맞는 것 같아요. 평소에는 귀엽고 발랄해요. 반전 매력이 있어요.

미래 - 무대에만 올라가면 눈빛이 변해요.

보라 - 말투도 엄청 귀여워요.

Q. 체리블렛의 댄스만은 믿어도 좋다고 해주셨네요

린린 -  멤버들 모두 다 멋있고 힙하고 진짜 춤을 다 잘 추는 것 같아서 저희의 댄스 실력만큼은 믿으셔도 될 것 같아요.



Q. 주특기로 팬들의 마음을 뺏어오겠다는 포부도 야심차네요.

린린 - 제 주특기가 해킹이니까 팬들의 마음을 해킹해서 제 팬으로 만들 수 있어요

Q. CL의 'Lifted'를 팬들에게 불러주고 싶다고 하셨네요

린린 - 연습생 때부터 제일 많이 연습했던 노래라 애착이 가요. 그래서 팬들에게 꼭 불러주고 싶어요

보라 - 린린에게 가장 잘 맞는 곡인 것 같아요. 노래도 잘하고 특히 영어랩을 진짜 잘해요!

Q. 특이사항이 솔직하네요. 잘 때 눈을 뜨고 잔다구요?

지원·미래 - 저는 아직 본 적이 없어요.

채원 - 저는 진짜 자주 봐요

보라 - 저도 봤어요. 너무 신기해서 말 걸고 싶었어요. 깬건지 안깬건지 알 수 없을 정도에요.




Q. 활동 사항에 세계에서 많이 인정받을 수 있는 가수가 되고 싶다고 적어주셨네요. 어떻게하면 세계에서 많이 인정받을 수 있을까요?

레미 - 좋은 노래, 좋은 무대,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줘야 할 것 같아요.

Q. 취미는 디즈니 영상을 보는 거고 좋아하는 건 디즈니 그 자체네요.

보라 - 진짜 디즈니랜드 간 사라들의 영상도 많이 보고 디즈니를 엄청좋아해요

유주 - 샤워 하러 들어가면 퍼레이드 송이 나와요.

미래 - 저희 멈버가 많아서 누가 씻는지 모를 때가 있는데 안에서 퍼레이드 송이 들리면 레미가 씻고 있는 거에요.

Q. 그런데 삐에로는 또 싫어하시네요.
 
린린  -메이랑 무서운 이야기를 봤는데 삐에로가 주인공인 이야기였어요. 그 이야기를 보고 나니 삐에로가 너무 무서워졌어요.

보라 - 그때 일주일동안 혼자서 못자고 멤버들을 찾아오고 그랬어요.



Q. 체리블렛을 동물원이라고 표현해 주셨어요. 어떤 의미 인가요?

레미 - 저희 멤버들이 서로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거든요. 이런 다른 매력들을 갖고 있는 모스블이 많은 동물들이 있는 동물원 같았어요.

Q. 팬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는 수록곡 'Violet'이에요.

레미 - 가사가 예뻐서 꼭 들려주고 싶었어요. 고백하는 내용의 가사인데 들으면 들을수록 좋은 것 같아요.

Q. 세상에 있는 나쁜 것들을 펀치해서 혼내주겠다는 주특기가 인상적이네요.

레미 - 제 주특기가 로켓펀치라서 나쁜 마음, 해로운 것들, 지구에 안 좋은 것들을 다 없애서 팬들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어요.

Q. 10년 후 나에게 "짜장면, 라면, 파스타, 소바먹고 건강하게 살자"고 하셨어요. 특별히 면을 강조한 이유가 있나요

레미 - 면을 먹으면 오래 산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건강하게 오래오래 살고 싶어서 적어봤어요.





Q. 별명이 '자이언트 베이비'와 '오월이'에요

메이 - 자이언트 베이비는 제가 막내인데 키가 제일 커서 붙은 별명이구요. 오월이는 제이름이 영어로 5월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보니 팬들이 붙여준 별명이에요.

Q. 메이씨도 벌레를 싫어하네요 

메이 - 저는 거미를 제일 싫어해요

지원 - 사실 저는 타란툴라를 키웠어요. 먹이가 애벌레였어요. 

Q. 입덕포인트로 막내미를 꼽았어요.

미래 - 말투가 너무 귀엽고 애기같아요.

지원 - 말하는 것 자체가 애교에요.

Q. 체리블렛의 에너지를 믿어도 좋다고 하셨네요

메이 - 저희는 진짜 에너지 넘치는 그룹 인것 같아요.



Q. 주특기 '투시'로 다 알아내신다구요.

메이-  제 능력이 투시니까 저는 다 알 수  있어요. 팬들 마음을 읽어 내서 나를 좋아하게 만들꺼에요.

Q. 들려주고싶은 노래는 타이틀곡 'Q&A'에요.

메이 - 저희가 아직 신인이라 모르는 분들이 많으니까 더 알려드리고 싶어요.





# 코코로

Q. 취미에 요리와 컬러링을 적어주셨어요. 

보라 - 코코로가 요리를 진짜 잘해요. 한국음식도 잘하고 궁중 떢볶이, 김치볶음밥, 찌개까지 못하는 게 없어요.

Q. 좌우명이 인상적이에요. 어떻게 알게 된 말이에요?

코코로 - 이 속담이 꾸준히 노력하면 언젠가는 좋은 날이 꼭 온다는 믿음을 담아낸 말이잖아요. 일본에도 비슷한 속담이 있어서 찾아봤더니 이런 속담이 있더라고요.

Q. 별명은 '마음이'네요.

코코로 - 제 이름이 한국어로 하면 마음이라는 뜻이거든요. 팬분들이 그걸 알고 마음이라고 불러주시더라고요.

Q.  입덕포인트로 눈웃음을 적어주셨어요.

미래 - 실제로 눈이 너무 이뻐요. 

코코로 - 팬분들이 말씀해주셨어요. 웃을 때 눈이 없어진다고 귀엽다고 말씀해주셔서 알게됐어요.



Q. 주특기를 통해서 사람들을 힐링해주고 싶다고 하셨네요.

코코로 - 제 능력이 사람들의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거니까 웃는 모습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힐링시켜주고 싶었어요. 그래서 불러드리고 싶었던 노래도 소녀시대 선배님의 '힘내'를 골랐어요. 연습생때부터 많이 불렀던 노래이기도 하고 가사가 사람들에게 힘내라고 전해주는 내용이잖아요. 팬분들이 저희를 보고 많이 힘을 받는다고 하더라고요. 팬분들을 더 행복하게 해주고 싶어서 골랐어요.

Q. 10년 후의 코코로는 어떻게 있어야 잘 지내고 있을까요?

코코로 - 밥 잘 먹고 잘 자고 멤버들이랑 잘 지내고 있으면 될 것 같아요.

Q. 팬들을 향한 질문이 상당히 현실적이네요. 혹시 물어본 적이 있나요?

코코로 - 사실 좀 궁금했어요. 한번 물어보긴 했는데 그 분은 SNS에서 친구분이 올린 영상을 보고 관심을 갖게 됐다고 하더라구요.

(입덕가이드③에서 계속)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박지영 기자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