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3 05:39
연예

강기영, '미추리2'부터 '정글의 법칙'까지…예능도 접수한 매력

기사입력 2019.02.15 12:18 / 기사수정 2019.02.15 15:5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강기영이 드라마에 이어 예능에서의 또 다른 매력 발산을 예고했다.

그동안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유쾌하고 긍정적인 이미지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던 강기영이 SBS '미추리 8-1000 시즌2'(이하 '미추리2'), '정글의 법칙 in 채텀' 등 화제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매력 부자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입증한다.

지난 11월 SBS 예능 '미추리1'으로 첫 고정 예능에 도전해 돋보이는 활약을 보여준 강기영은 15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미추리2'로 안방극장을 다시 찾는다.

지난 시즌에서 능청스럽고 장난기 넘치는 예능감은 물론, 예능과 미스터리 스릴러가 접목된 다소 낯선 포맷에서도 동료들과 조화롭게 어우러지고 요리, 게임, 퀴즈 등 어떤 일이든 잔꾀를 부리지 않고 성실하게 임하면서 자연스럽고 인간적인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응원을 얻은 바 있다.

이에 강기영이 전할 편안하고 순수한 웃음은 '미추리 2'의 관전 포인트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한층 업그레이드된 예능감과 추리력으로 '스릴러 예능'이라는 프로그램의 본래 취지까지 이어갈 예정이다.

또 오는 3월 방송을 앞두고 최근 뉴질랜드에서 '정글의 법칙 in 채텀'의 녹화를 진행한 강기영은 '미추리'의 시골과는 180도 다른 거친 정글 환경에 100% 최적화된 모습으로 주변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강기영이 예능이라는 새로운 영역에서 재발견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배우 강기영이 아닌 인간 강기영으로서의 소탈한 매력 덕분이라는 반응을 얻으며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유본컴퍼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