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더욱 강렬한 스릴과 웃음 코드는 물론, 업그레이드된 캐릭터 대결 구도로 돌아온 호러테이닝 무비 '해피 데스데이 2 유'(감독 크리스토퍼 랜던)가 밸런타인데이에 개봉과 함께 장미꽃으로 가득 차 있는 호러블리한 특별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해피 데스데이 2 유'는 절대 끝나지 않는 생일에 또다시 갇혀버린 트리와 더 강력하게 돌아온 베이비의 끝내주는 호러테이닝 무비.
공개된 밸런타인데이 개봉 맞이 특별 포스터는 수많은 장미꽃 가운데 커다란 베이비 얼굴과 그 옆에 살짝 보이는 작은 베이비 얼굴들로 가득 차 있으며 호러블리 베이비만의 매력을 가득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방긋 웃고 있는 베이비의 모습은 공포스러우면서도 귀여운 모습으로 밸런타인데이에 짜릿하고 통쾌하게 즐길 수 있는 호러테이닝 무비 '해피 데스데이 2 유'를 기대하게 만든다.
또 '우리가 어떻게 헤어지니?'라는 문구는 이번 작품에서 다시 한번 죽음의 생일날 돌아온 캐릭터 베이비의 무섭지만 센스 넘치는 매력을 듬뿍 담고 있다.
여기에 '밸런타인 데이에 극장에서 기다릴게, 죽을 때까지'라는 문구를 통해 전 세계에서 '해피 데스데이'를 가장 사랑해준 한국 관객들에게 더욱 강렬하고 신선한 속편이 나타났음을 전한다.
한편 '해피 데스데이 2 유'의 호러블리 캐릭터 베이비는 밸런타인데이 영화 개봉을 기념해 오늘 하루 CGV 왕십리를 깜짝 방문해 직접 제작한 특별 초콜릿을 관객들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해피 데스데이 2 유'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UPI 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