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7:04
연예

멘토가 전하는 '고등래퍼3' 강력 스포 "잘하는 참가자 너무 많아 고민"

기사입력 2019.02.13 14:21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Mnet ‘고등래퍼3’의 막강 멘토 군단 4팀의 특별 영상이 전격 공개된다.

국내 최초 고교 랩 대항전 ‘고등래퍼3’의 첫 방송이 목전에 다가온 가운데 새로운 시즌에 새롭게 등장할 고등래퍼은 물론, 고등래퍼들과 함께할 멘토들에 대한 관심도 증폭되고 있다. 특히 이번 ‘고등래퍼3’에는 한국 힙합씬을 주름잡고 있는 더 콰이엇-코드 쿤스트, 그루비룸, 기리보이-키드밀리, 행주-보이비 등 역대급 멘토 군단의 출연이 확정돼 더욱 기대가 커진 모습이다.

‘고등래퍼3’에서는 이들 멘토 4팀의 모습을 시리즈 영상으로 공개해 팬들의 궁금증을 달랠 예정이다. 13일 기리보이&키드밀리 팀을 시작으로, 더 콰이엇&코드 쿤스트, 행주&보이비, 그루비룸의 영상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4팀의 멘토들은 고등학생의 상징 ‘급식’을 먹으며 힙합 팬들이 궁금해하는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갖는다. 특히 기대되는 참가자, 라이벌로 생각하는 멘토 팀,  참가자들에게 전하는 꿀팁 등 프로그램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내용과 함께 약간의 스포일러까지 거침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기리보이&키드밀리가 고등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아 견제되는 팀”이라는 더 콰이엇과 코드 쿤스트의 말에 “맞는 말이지만 회사는 일리네어와 AOMG가 더 좋다”며 엉뚱하게 받아치는 기리보이와 키드밀리의 대답 같은 깨알 재미도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등래퍼3’는 오는 22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Mnet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