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9 02:53
연예

ITZY 채령 "팀명 처음 들었을 때, '어느나라 말이지?' 싶었다" (쇼케이스)

기사입력 2019.02.12 20:21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ITZY(있지)의 채령과 리아가 팀명에 대해 언급했다. 

12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선보인 걸그룹 ITZY(있지)의 데뷔 쇼케이스가 생중계 됐다. 이날 쇼케이스 진행은 원더걸스의 유빈과 예림이 맡았다. 

이날 채령은 ITZY(있지)라는 팀명을 처음 들었을 때 어떤 기분이었는지에 대한 물음에 "처음 들었을 때는 '어느 나라 말이지?'라는 생각을 했다. 그런데 의미를 알고나서 굉장히 의미있고 센스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리아는 "팀명 ITZY(있지)는 '여러분들이 원하는 모든 것이 저희들 안에 다 있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박진영 PD님이 지어주셨다"고 덧붙였다.  

한편 12일 오후 7시 기준 ITZY(있지)의 데뷔곡 '달라달라'는 벅스뮤직에서 1위를 차지하는 것은 물론 지니 5위, 네이버뮤직 3위, 멜론 10위 등 상위권을 차지하며 'JYP 드림팀'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Mnet에서는 19위, 소리바다에서는 22위를 차지했다. 

데뷔곡 '달라달라'는 여러 장르의 장점을 모은 퓨전 그루브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EDM, 힙합, 하우스 등 각 장르의 장점을 부각시켰고, 남들과는 다른 ITZY만의 매력을 살려주는 곡이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V라이브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