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0:44
사회

JTBC2 '바람난 언니들' 루지 체험, 강화도 가볼만한 곳으로 주목 받는 강화씨사이드리조트

기사입력 2019.02.11 11:01 / 기사수정 2019.02.11 13:58

김지연 기자

[△ JTBC2 예능 '바람난 언니' 장면. 방송화면 캡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인천 강화도는 서울 근교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아 가족, 연인, 친구 단위의 관광객들에게 사계절 내내 주말 가볼만한 곳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다. 무엇보다 아름다운 자연 경관, 서해 바다, 역사 및 체험 등 다양한 종류의 관광 명소를 한 곳에서 즐길 수 다는 장점이 있다.  
 
이 가운데 지난 7일(목) 방송된 JTBC2 '바람난 언니들‘을 통해 ‘강화씨사이드리조트’가 배우 조우리, 한보름 씨가 체험한 루지 체험 촬영 장소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강화도 핫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는 강화 씨사이드리조트 루지 체험은 액티비티 명소로, 조우리씨와 한보름씨가 1차 방문 시 기상악화로 즐기지 못한 루지 체험을 하기 위해 다시 재방문하여 동양 최대 규모의 ‘강화 루지’를 직접 체험하며, 스릴과 재미를 만끽하는 장면이 JTBC2 '바람난 언니들‘을 통해 방송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의 루지 체험은 동양 최대 규모의 루지 트랙(1.8km, 오션 코스, 벨리뷰 코스) 2코스와 관광 곤돌라, 회전전망대(UFO), 산책로와 다양한 푸드코트를 중심으로 한 사계절 테마 관광단지로 강화도 주말 가고싶은곳, 강화도 명소,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등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리조트 관계자는 “강화도 루지 체험은 조종법을 쉽게 배울 수 있어 즐기는 연령층이 다양하고 최근 강화도 여행을 계획해 이곳을 방문하는 가족, 친지 단위 여행객이 늘어나고 있다”며 “자녀와 더불어 겨울 체험학습을 즐기는 가족들도 많이 방문하며 방문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월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라고 말했다. 강화 루지 관련 자세한 요금 및 이용 방법은 강화씨사이드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