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할리우드 배우 겸 모델 킴 카다시안이 한국어 영상 편지를 공개했다.
라이프타임 채널은 11일 킴 카다시안이 한국 시청자들을 위해 한국어 인사를 전하는 깜짝 영상을 공개했다.
이는 오는 14일 방송되는 라이프타임 '할리우드 상위 1%, 카다시안 패밀리'(KeepingUp With The Kardashians, 이하 '카다시안 패밀리') 첫방송을 축하하기 위한 영상 현지인 것. 공개된 영상에서는 킴 카다시안이 '카다시안 패밀리'를 한국 라이프타임 채널에서도 만나자며 한국어로 짧은 인사를 전한다.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킴 카다시안의 한국어 영상 편지에 '카다시안 패밀리'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낸다.
앞서 '카다시안 패밀리'는 카다시안 패밀리의 리얼한 일상을 그린 글로벌 메가 히트 리얼리티 프로그램. 인스타그램 팔로워 1.2억명을 가진 초대형 셀러브리티 킴 카다시안의 가족들이 총출동한다. 킴 카다시안의 자매이자 미국 10대들의 우상 카일리 제너, 슈퍼모델 켄달 제너 등의 럭셔리하면서도 솔직한 삶을 만날 수 있다.
라이프타임은 '카다시안 패밀리'를 통해 '금수저' 셀러브리티 가족의 화려한 일상과 지극히 가족다운 갈등과 그 해결 방법도 조명한다. 아빠 브루스 제너와 가족 간의 갈등부터 클로이 카다시안의 DNA 검사 등 에피소드를 소개해 카다시안 가족의 다양한 매력으로 국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카다시안 패밀리'는 매주 목,금요일 오후 11시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방영한다. 라이프타임은 KT올레TV78번, SK Btv 89번, LG U+ TV 83번, 스카이라이프 86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케이블은 각 지역 케이블 문의) 티빙, 에브리온 TV, SK옥수수, LG유플러스 LTE비디오포털 등 OTT 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라이프타임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