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2:00
연예

'커피프렌즈' 차선우, 만능 알바생 등극…설거지→귤영업까지 일당백

기사입력 2019.02.09 09:18 / 기사수정 2019.02.09 09:18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차선우가 tvN 예능 ‘커피프렌즈’에 출연해 완벽 알바 모드로 주위를 놀라게 했다.

지난 1일 방송된 ‘커피프렌즈’에서 차선우는 ‘응답하라 1994’, ‘꽃보다 청춘-라오스편’에 함께 출연했던 손호준, 유연석과의 친분 덕분에 알바로 섭외 당해 도착하자마자 설거지 직원용 앞치마를 건네 받고 당황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당황했던 모습도 잠시, 8일 방송에서 차선우는 ‘설거지옥’이라 불리던 상당한 양의 설거지를 빠른 속도와 완벽한 마무리로 능숙하게 해내며 완벽한 알바생의 탄생을 알렸다. 동갑내기 친구인 양세종이 본인의 업무가 밀리자 부탁한 주문업무도 차분하게 해냈다. 아직 메뉴를 숙지하지 못한 상태였지만 주문 내용을 하나도 놓치지 않았을 뿐 아니라 특유의 사교성으로 손님들과 농담까지 주고 받는 여유까지 선보였다. 틈틈이 귤판매도 성공적으로 해내며 만능 알바생의 탄생을 알렸다.



하지만 일당백이었던 차선우의 활약에도 불구하고 갑자기 밀려든 주문에 프렌치토스트가 늦어지면서 미처 먹지 못하고 떠나는 손님들이 생겨 아쉬움을 자아냈다.

한편, '커피 프렌즈'는 유연석과 손호준이 제주도의 한 감귤 농장에서 카페를 운영하며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tvN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