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9:12
연예

'바벨' 박시후X장희진, 한밤중 사랑 넘치는 '라면 먹방'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2.07 10:44 / 기사수정 2019.02.07 10:50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바벨' 박시후, 장희진이 '꿀 뚝뚝 라면 먹방'을 선보인다.

TV조선 '바벨' 측은 7일 박시후와 장희진의 라면 먹방 현장을 공개했다.

앞서 지난 방송에서 차우혁(박시후 분)은 자신이 담당하게 된 태민호(김지훈) 살인사건에 한정원(장희진)이 연루되자 깊은 번민과 고뇌의 시간을 보내면서도 끝까지 한정원에 대한 믿음을 놓지 않으려 노력했다. 또한 한정원은 차우혁에게 남편 태민호의 죽음으로 참고인 조사를 받는 것도 모자라 남편에게 지속적인 구타와 사랑을 강요받은 불행한 결혼생활까지 고백하게 된 비참한 상황에 몰린 상황. 그러나 두 사람은 이후 격정적인 키스를 나누며 서로에 대한 마음을 다지는 모습을 드러냈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엔 차우혁이 한정원의 기분을 풀어주기 위해 라면을 끓여주고 있다. 차우혁은 한정원이 라면을 먹는 내내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는가 하면, 친구 홍미선(하시은)이 한정원에게 농담 섞인 독설을 내뿜자 서둘러 변명하며 한정원의 기분을 살피려 최선을 다하는 등 아낌없는 애정을 쏟는다. 반면 한정원은 좋은 분위기를 형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차우혁에게 애써 미소를 보내지만, 그 뒤 어두운 표정을 감추지 못하는 면모로 과연 불타오르는 사랑을 나누는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바벨' 제작진은 "이 장면은 비극 커플이 이례적으로 웃음 만발 장면으로 두 사람의 모습에 시청자들이 웃음 짓게 될 것"이라며 "두 사람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폭발한 이 장면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바벨'은 매주 토,일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