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20:29
연예

'비디오스타' 토니안, H.O.T. 콘서트 소감 및 활동 계획 밝히나 [포인트:톡]

기사입력 2019.02.05 10:10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가수 토니안이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H.O.T의 향후 계획을 밝힌다.

5일 방송하는 '비디오스타' 설 특집에는 토니안이 H.O.T. 재결합 콘서트에 대해 공개한다.

그는 '비디오스타'에서 그 당시 느꼈던 감동을 생생하게 전하며, 그날의 행복했던 소감을 밝혔다. 이에 MC 박나래는 앞으로 팀의 활동 계획에 대해 물었는데, 토니안은 주저 없이 향후 계획도 전한다. 

또 이날 토니안은 ‘비디오스타’에서 가슴에 품어왔던 여성을 최초 공개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확신이 들 때까지 오랫동안 지켜보는 스타일이라는 토니안. 이번 방송에서 언급된 여성은 무려 15년이나 지켜봐 왔다고 전해져 놀라움을 안겼다는 전언이다. 

ㅓ잉 토니안이 산다라박을 처음 보고 ‘제2의 보아라고 느꼈다“ 고백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과거 우연히 산다라박에 관한 다큐멘터리를 본 토니안. 산다라박의 넘치는 끼에 “보아를 능가할 수 있는 가수가 나왔다”며 “필리핀에 가서라도 산다라박을 데려와야겠다”고 영입 의지를 불태웠다는데 그 당시 둘 사이의 계약 체결 여부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비디오스타'는 5일 오후 8시 30분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MBC 에브리원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