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17:01
게임

윈디소프트 '헤바 온라인', 첫 유저 간담회 성공적 종료

기사입력 2009.11.02 18:16 / 기사수정 2009.11.02 18:16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www.windysoft.net)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 플레이버스터(대표 조욱상)가 개발한 '헤바 온라인'이 지난 10월 31일, 스페셜 유저 그룹 '헤바 기사 단' 간담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헤바 온라인'의 유저들을 대표하는 '헤바 기사 단' 창단식과 향후 게임 내에서의 역할 및 활동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졌다.

또한, 간담회에는 게임을 개발한 '플레이버스터'의 주요 개발 진과 '헤바 온라인' 담당 운영자 및 PM 등이 참여해 유저들의 건의사항을 직접 듣고 논의하는 토론회가 진행됐다.

토론회에서 유저들은 캐릭터 밸런스와 클론시스템의 개선사항 등 게임을 즐기면서 느꼈던 것들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했으며, 개발자들은 향후 이런 사항을 보다 게임에 적극 반영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이번 간담회에 참여한 '게센' 유저는 "게임의 정식 서비스에 앞서 테스트 단계부터 유저들의 의견을 개발자와 운영자들에게 바로 말할 수 있어서 매우 좋았다."라며, "앞으로도 우리들의  의견을 직접 말할 수 있는 간담회 자리가 자주 마련됐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윈디소프트 '헤바 온라인' 총괄 이일화 팀장은 "바쁜 일정임에도 불구하고 헤바 기사 단 간담회에 참여해 주신 모든 유저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간담회 때 쏟아져 나온 유저들의 날카로운 지적 및 의견을 적극 수렴해 더욱 성장하는 헤바 온라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멀티플렉스 RPG '헤바 온라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heva.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헤바 온라인 헤바 기사 단 간담회 현장 사진 ⓒ윈디소프트 제공]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