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4 05:21
연예

'어서와' 핀란드 3인방, 부산서 곰장어 먹방 "흥미로워" [포인트:톡]

기사입력 2019.01.31 10:21 / 기사수정 2019.01.31 10:25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핀란드 친구들이 인생 최대 위기에 봉착한다.

3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이하 '어서와')에서는 핀란드 친구들의 위기의 저녁 식사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핀란드 4인방은 저녁 식사를 하기 위해 차로 이동했다. 페트리는 친구들이 먹을 저녁 식사 메뉴에 대해 "부산은 이걸로 유명해", "남자한테 좋은 거 먹으러 갈 거야", "아마 직접 구워 먹을 걸"이라고 말해 친구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부산에서의 저녁 식사 메뉴는 곰장어. 이는 시청자의 추천 외에도 친구들이 직접 찾아본 이색 음식이었는데, 친구들은 "숯불 위에서 살아있는 거야?", "특별한 것 같아" 등의 관심을 드러내며 이 메뉴를 부산에서 꼭 먹고 싶은 음식으로 꼽았다.

마침내 식당에 입장해 메뉴의 실물을 확인하자 친구들은 충격에 휩싸였다. 설상가상으로 직접 요리되는 모습까지 보자 친구들은 "우리가 먹을 음식의 죽음을 보다니", "진짜 조금 마음이 안 좋은데"라고 말하며 슬퍼했다. 

하지만 슬픔도 잠시 본격적으로 식사를 시작한 친구들은 쫄깃한 식감과 풍부한 육즙에 푹 빠졌다. 특히 먹신 빌푸는 "육즙이 정말 많네", "식감이 흥미로워"라며 저녁 식사에 만족했고, 배부른 친구들이 하나 둘 젓가락을 놓은 후에도 끝까지 남아 모든 음식을 클리어해 지난 속초 여행 때 다 먹지 못했던 킹크랩의 한을 풀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에브리원

박소희 기자 shp640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