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7 19:21
연예

'골목식당' 조보아, 소문난 금손의 고기 굽기 실력은?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1.30 10:39 / 기사수정 2019.01.30 10:39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골목식당' 조보아가 고기 굽기 실력을 드러낸다.

30일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하 '골목식당')은 회기동 벽화 골목 편으로 베일에 싸인 마지막 가게의 정체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백종원은 갈비탕 업그레이드 숙제를 내줬던 고깃집에 다시 방문했다. 고깃집 사장님은 일주일 동안 갈비탕 맛집들을 다녀온 후, 자체적으로 연구해 발전시킨 갈비탕을 선보였다. 더불어 사장님은 본인이 개발한 새로운 메뉴 '고추장 양념 목살구이'도 공개했다.

이를 맛본 백종원은 돌연 조보아를 호출, 고기를 구워보게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과연 소문난 금손 조보아의 고기 굽기 실력은 어떨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어 백종원은 닭요리집 메뉴 정리를 위해 1대 창업주를 만났다. 1대 창업주와 백종원의 만남은 긴장이 흐르는 듯 했지만, 두 사람은 음식과 장사라는 공통분모로 금세 훈훈한 대화를 이어나갔고 메뉴 축소에 대한 이야기도 나눴다.
 
마지막으로 백종원은 연상연하 부부가 운영하는 컵밥집을 찾았다. MC들은 다른 곳에서 컵밥집을 운영했다 접고 다시 또 컵밥집을 오픈했다는 사장님의 말에 의아해했지만 컵밥집 사장님은 "노량진 컵밥보다 퀄리티는 더 좋다고 생각한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하지만 사장님은 백종원의 컵밥 시식평을 듣고 당혹스러운 표정을 감추지 못했는데, 자신감 넘치던 컵밥집 사장 부부를 놀라게 한 백종원의 시식평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골목식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박소희 기자 shp640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