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세븐틴이 칼군무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Home’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오후 세븐틴의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6집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의 타이틀곡 ‘Home’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팬들의 열띤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21일 발매된 새 앨범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의 컴백 1주차 음악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세븐틴이 팬들이 보내준 뜨거운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깜짝 공개한 안무 영상으로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멤버들의 칼군무와 섬세한 카리스마가 넘치는 안무로 이목을 집중 시켰다.
특히 세븐틴 멤버들은 연습실에서 캐주얼하고 개성 넘치는 사복을 입고 등장해 시선을 모았으며 한치의 오차도 없는 13인의 완벽한 칼군무를 선보이는 등 명불허전한 ‘무대 장인’의 면모를 한껏 드러내 역대급 안무 영상을 완성했다.
또한 세븐틴의 이번 안무 영상은 카메라가 고정된 픽스 버전으로 공개 돼 전반적인 안무부터 디테일한 포인트 안무까지 이들의 매력을 한껏 엿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앞으로 세븐틴이 타이틀곡 ‘Home’을 통해 선보일 다양한 무대를 기대케 하는 것은 물론 듣는 재미와 함께 보는 재미 또한 더욱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이처럼 국내외 음원 및 음반 차트를 휩쓸며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세븐틴의 미니 6집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은 해외 아이튠즈 앨범 차트 29개국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초동 판매량 33만장을 돌파하는 등 앞선 앨범의 기록을 가뿐하게 넘어서는 자체 최고 신기록을 경신, 2019년 첫 시작과 함께 한계 없는 성장을 보이며 글로벌 대세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세븐틴은 미니 6집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의 타이틀곡 ‘Home’으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