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22:27
연예

'동상이몽2' 소이현 친여동생 등장…"너무 똑같이 생겼다"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1.25 16:52 / 기사수정 2019.01.25 16:54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배우 소이현이 자신과 똑닮은 여동생을 공개한다.

28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애주가 패밀리가 총출동한 인소부부의 처부모님댁 집들이 현장이 방송된다.

소이현X인교진 가족과 소이현의 여동생 부부까지 가족들이 모두 모여 새로 이사한 처부모님 댁을 찾았다. 최초로 공개된 소이현 여동생의 똑 닮은 뒷모습과 목소리에 MC들은 "누가 소이현 씨에요?"라며 구분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소이현이 여동생의 결혼을 반대했던 일화도 공개된다. 어릴 적 동생과 단둘이 살며 살림을 도맡아 하는 등 남다른 애정으로 동생을 아껴온 소이현이 무슨 이유로 결혼을 반대했던 건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소이현을 애주가로 키운 원조 애주가 아버지의 전용 술방에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 1994년에 담근 인삼주부터 장수말벌주, 와송주, 매실과 복분자를 섞은 특제 매복주 등 진귀한 담금주들이 방에 가득했기 때문. 집 구경이 끝나자 아버지는 "수육에다 한 잔 먹자"며 눈빛을 반짝여 모두를 빵 터트렸다.

애주가 패밀리의 담금주 파티는 28일 오후 11시 10분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