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10.23 18:46 / 기사수정 2009.10.23 18:46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와이디 온라인의 게임사이트 엔돌핀(www.Ndolfin.com)에서 서비스 중인 에이스 온라인과 프리스톤테일 형제가 할로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파티를 진행한다.
먼저, 와이디 온라인(대표 유현오, www.ydonline.co.kr)이 서비스하고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가 개발한 비행슈팅RPG 에이스 온라인(aceonline.ndolfin.com)에서는 할로윈을 맞아 '호박 몬스터를 제거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1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 등장하는 돌연변이 호박 몬스터를 사냥하면 무기, 꾸미기 아이템 등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와이디 온라인이 개발한 액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프리스톤테일(pristontale.ndolfin.com)과 프리스톤테일 2(pt2.ndolfin.com)에서도 '할로윈 데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프리스톤테일 2에서 진행하는 할로윈 이벤트에서는 오는 29일부터 11월 5일까지 게임 내에 출현하는 '할로윈 펌프킨 미니몬스터'를 제거하면 체력(HP)과 기력(MP)을 순간적으로 회복할 수 있는 호박아이템과 이온(게임 머니)을 제공한다.
프리스톤테일에서는 오는 11월 5일까지 몬스터 사냥을 통해 호박아이템을 많이 획득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가을철 패션 센스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다양한 의류상품권을 증정한다.
와이디 온라인 마케팅팀 김영렬팀장은 "최근 우리나라에서도 색다른 이벤트로 할로윈 데이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라며, "게임 속에서도 할로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색적인 할로윈 데이를 경험하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