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3:29
연예

젤로, B.A.P 탈퇴 후 첫 솔로 행보…이예준 신곡 피처링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01.22 07:56 / 기사수정 2019.01.22 07:57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이예준이 B.A.P 출신 젤로와 함께 신곡 ‘너와 나 우리’를 발표한다.

22일 오후 6시 공개되는 ‘너와 나 우리’(feat.ZELO)는 '보이스 코리아 시즌2' 우승자 이예준의 신곡으로, 글로벌 음원 프로젝트 '뮤니콘 vol.2'의 타이틀곡이다. '보이스 코리아 시즌2' 우승 이후 꾸준한 공연과 방송활동을 통해 차세대 디바로 존재감을 드러내온 이예준은 신곡 ‘너와 나 우리’를 통해 무결점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다신 한 번 과시한다.

특히 이번 곡은 젤로가 B.A.P를 탈퇴하고 발표하는 첫 번째 음원이다. 젤로는 ‘너와 나 우리’의 랩 파트를 직접 작사했으며 진솔하고 감동적인 랩으로 노래의 메시지를 강조한다. 무엇보다 솔로로 새 출발을 앞둔 자신의 심정을 ‘졸업’이라는 곡의 주제에 고스란히 담아 전달했다.


‘너와 나 우리’는 우리 생애 가장 행복했던 기억과 삶의 새로운 분기점에서 맞는 이별의 아쉬움, 새로운 시작을 노래했다. 2월 졸업 시즌을 앞두고 익숙했던 일상을 떠나 새로운 세상을 향해 첫 걸음을 내딛는 모두에게 위로와 용기를 전하는 졸업 시즌송이다. 이예준은 맑고 차분한 보이스로 시작해 후렴구의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곡의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표현했다.

아날로그 피아노 선율에 담은 서정적인 멜로디와 담담하고 아름다운 노랫말은 비록(B-rock)과 제이린(J-lin)이 함께 작사, 작곡했으며 싱어송라이터 주대건 작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뮤니콘 vol.2' 앨범에는 이예준과 젤로 뿐 아니라 리더(READER), 이다, 송다예, 케이지, 제미니, 훈제이, 폴른, 테라 등의 부른 10곡의 노래가 우리말과 일본어로 수록됐으며 이번 앨범은 한일 양국에서 동시 발매된다. 또 '뮤니콘 vol.2'에 참여한 뮤지션들은 20일부터 28일까지 일본에서 버스킹 프로모션 투어를 진행한다.

won@xportsnews.com / 사진=뮤니콘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