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8:04
스포츠

신수지, '척추건강 123 건강걷기대회' 행사 참여

기사입력 2009.10.20 11:40 / 기사수정 2011.04.08 14:49

조영준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영준 기자] 축구국가대표팀 공식 한방병원인 자생 한방병원이 오는 11월 1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시까지 청계 광장에서 '척추건강 123 건강걷기대회'를 개최한다.

건강한 척추를 위한 가족 나들이 '척추건강 123 건강걷기대회'는 국가대표 리듬체조 선수인 신수지와 함께 청계 광장에서 오간수교를 왕복하는 6km의 코스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척추건강 무료진료 부스에서 전문의료진으로부터 척추관절 무료진료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자생 한방병원이 준비한 기념품과 간식이 제공되며 동아오츠카의 포카리스웨트와 카페베네의 커피도 무료 지원된다.

주요 행사로는 신수지와 함께 척추질환을 예방하는 건강체조를 배워보는 시간이 마련돼 있다. 또한, 박지성과 최경주, 양용은 등 유명스포츠스타들의 척추건강 영상 응원메시지도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프로농구단 SK 나이츠 치어리더팀의 깜찍하고 발랄한 공연과 '누가누가 잘하나?' 이벤트 등 다채로운 볼거리도 마련되어 있다.

현장에는 이벤트 존 부스가 설치돼 가족단위의 참가자들이 어울려 즐길 수 있도록 페이스 페인팅, 석고 마임, 헬륨 풍선, 캐릭터 사진촬영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걷기대회 완보 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박지성의 사인볼과 맨유 사인티셔츠 등 특별하고 푸짐한 경품들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척추건강에 관심 있는 개인 또는 가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온라인의 경우 자생한방병원 홈페이지(www.jaseng.co.kr)나 123 캠페인 사이트(123.jaseng.co.kr)에서 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은 강남 본원을 비롯한 목동, 강북, 영등포, 부천, 일산, 분당, 수원 등 각 분원에서 모두 가능하다.

'척추건강 123 건강걷기대회'는 잘못된 자세와 습관으로 척추가 약해져 가는 현대인의 건강을 위한 행사이다. 1일 2회 3분씩 척추 체조를 통해 척추 건강을 지키자는 공익 캠페인인 '척추건강 123캠페인'은 박지성과 신수지 가 '척추건강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사진 = 세마스포츠마케팅 홍보팀 제공]



조영준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