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7:33
연예

'남자친구' 송혜교♥박보검, 백지원으로 인한 이별 위기 "제발 헤어져"

기사입력 2019.01.17 09:44 / 기사수정 2019.01.17 09:44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남자친구' 백지원이 송혜교에게 박보검과 이별할 것을 눈물로 애원해 시청자들의 가슴을 저릿하게 만들었다.

지난 16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 13회에서는 수현(송혜교 분)이 진혁(박보검)과 행복한 미래를 약속한 데 이어, 진혁의 엄마(백지원)이 진혁과 이별해 달라며 눈물로 호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분은 가구 평균 7.9%, 최고 8.7%의 시청률을 기록해 지상파 포함 전 채널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전국 기준)

이날 수현은 진혁의 가족과 첫 식사를 나눴다. 수현은 자신이 겪어보지 못했던 소박하지만 예쁜 진혁의 삶을 함께 했고, 이로 인해 두 사람은 한 발자국 더 가까워졌다. 집으로 돌아가던 중 수현은 태경그룹 정회장 기일에 가야 하는 자신을 위해 식사 약속이 취소됐다고 말해준 진혁에게 미안한 마음을 내비쳤다. 이에 진혁은 "수현 씨가 어디에 가 있든, 누굴 만나야 하든 마음 불편하지 않아요. 어디에서 뭘 하든 마음은 나한테 와 있잖아요. 맞죠?"라며 수현을 향한 확고한 믿음을 보였다.

더욱이 진혁이 수현에게 깊어진 마음을 온전히 담아낸 프러포즈를 전해 설렘을 유발했다. 진혁은 호텔 웨딩 화보 촬영을 하며 수현을 떠올렸고, 부케를 챙겨 수현의 집을 방문했다. 진혁은 부케를 든 수현을 보며 "딱 이렇게. 이렇게 와 줘요. 이젠 상상도 안 돼. 수현 씨 없는 시간들은 내 시간이 아니야. 나랑 오래오래 같이 살아요"라며 미래를 함께 하자는 고백을 전했다. 그러나 대답을 기다리는 진혁과 달리 수현은 말을 돌리며 자리를 피했다.

이후 수현은 진혁의 프러포즈에 망설일 수 밖에 없는 자신의 상황을 토로해 마음을 아리게 했다. 수현은 "나 진혁 씨 집에 다녀온 후로 자꾸 꿈을 꿔요. 그 집에서 나도 같이 행복하고 싶다. 저렇게 예쁜 부케를 들고 진혁 씨 앞에 서는 꿈. 나도 해 봐요. 근데 그게 정말 꿈꿀 수 있는 일인지. 내가 너무 욕심부리는 거 같아서 좀 그래요"라며 눈물을 흘렸다. 이에 진혁은 "수현 씨가 지나온 시간들은 나한테 크게 중요하지 않아요. 나는 차수현 한 사람을 사랑하니까. 그 사람이랑 매일 매일 같이 있고 싶다. 매일 매일 그런 기대를 해"라고 진심을 고백해 수현의 마음을 두드렸다. 이어 진혁의 프러포즈를 승낙하는 수현의 모습이 뭉클함을 선사했다.

하지만 행복도 잠시. 두 사람의 사랑으로 인해 진혁 가족의 평범한 행복이 흔들리기 시작했다. 진혁의 엄마는 수현과 진혁의 관계를 들먹이며 아들의 취직자리를 부탁하고, 진혁의 노력을 짓밟는 이웃의 말에 충격을 금치 못했다. 이에 진혁의 엄마는 대찬(김주헌)을 통해 수현과 약속을 잡고, 단둘이 마주했다. 쉽사리 말문을 트지 못하던 진혁 엄마는 "애가 타고 속이 새카맣게 타 들어가요. 이러다가 우리 애만 상처받고 오래오래 사람들 말 속에서 살게 될까 봐, 제가 겁이 나서 죽겠어요. 정말 미안해요. 제발, 제발 우리 진혁이랑 좀 헤어져주세요"라며 눈물로 애원했다. 이를 듣고 있던 수현은 진혁 엄마의 눈을 마주치지도 못한 채 조용히 눈물 흘려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진혁 엄마의 이별 애원을 들은 수현이 어떤 결정을 내리게 될지, 수현과 진혁의 관계에 변화가 생길지 궁금증이 모인다.


또한 수현은 쿠바 호텔 준공을 무산시키려 한 사건의 배후를 밝혀냈다. 수현은 김대리(박익준)에게 메일을 작성하고 발송하게 지시한 사람이 홍보팀 이과장(김호창)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수현은 이과장에게 사건의 전말을 이사회에서 밝히라고 전하며, 쿠바 호텔 발령을 제안했다. 이후 이과장은 자신이 김대리에게 지시했고, 그 배후에 최이사(박성근)가 있다고 밝혀 이사회를 발칵 뒤집었다. 이로 인해 수현을 동화호텔 대표자리에서 끌어내리고 우석(장승조)을 단독 대표로 세우려던 계획에 차질이 생긴 김회장(차화연)이 향후 어떤 행보를 보일지 에도 궁금증이 더해진다.

'남자친구'는 17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